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폭스바겐 한남 전시장, 시티스토어 컨셉 리뉴얼 오픈

2019-10-31 17:24:28

폭스바겐 한남 전시장이미지 확대보기
폭스바겐 한남 전시장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국내 최초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한남 전시장을 ‘파일럿 시티스토어’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마이스터모터스는 폭스바겐 기존 고객 및 가망 고객들과의 보다 유연한 소통을 위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파일럿 시티스토어’ 컨셉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며 트렌드 세터의 유입이 많은 이태원에 위치한 한남 전시장을 그 첫 번째 장소로 정했다.
한남 전시장은 외부에서도 내부 공간이 한눈에 보일 뿐 아니라, 세련된 라운지 형태의 실내 디자인으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쾌적한 상담 및 대기 공간을 제공한다.

총 684㎡ 연면적, 3개 층으로 구성된 한남 전시장의 지하 1층~지상 1층은 고객 대기실 및 차량 전시장, 출고 장으로 꾸며졌으며 지하 2층에는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마이스터모터스는 향후 한남 전시장 시티스토어를 다양한 마케팅 행사의 거점으로 삼아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마이스터모터스 관계자는 “개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폭스바겐 한남 전시장 시티스토어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태원 부근의 또 다른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향후 시티스토어에서 폭스바겐 고객들에게 마이스터모터스만의 특별한 서비스, 색다른 구매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