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롯데, 고객과 함께한 50년 추억 공모전 진행

2019-10-02 17:57:33

center
시상식단체사진.(사진=롯데)
[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는 2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고객과의 추억을 공모한 ‘롯데 위드유 챌린지(LOTTE with U)’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롯데는 지난 6월부터 약 8주간 고객들이 추억하는 롯데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롯데와의 50여년간 추억을 공모하는 고객 참여 캠페인인 ‘롯데 위드유 챌린지’를 진행했다. 롯데와 함께한 추억의 사진을 응모하는 ‘포토 챌린지’ 부문과 롯데와 함께한 다양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해 응모하는 ‘UCC 챌린지’ 부문을 모집했다.

‘포토 챌린지’ 부문에는 총 9,778건, ‘UCC 챌린지’ 부문 562건 등 약 1만여건이 접수됐다. 접수작은 롯데 임직원 평가단의 1·2차 심사와, 교수·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됐다.

‘포토 챌린지’ 부문 대상은 1970년대 촬영된 빛 바랜 흑백사진으로, 롯데삼강(現 롯데푸드) 아이스크림통 앞에서 아이 둘이 함께 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을 통해 ‘변함없이 함께하는 롯데’의 의미를 전달한 ‘롯데삼강 하드’ 작품이 선정됐다. ‘UCC 챌린지’ 부문 수상작은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의 일상에서 롯데와 함께한 자신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롯데와 함께한 20년’ 작품이 선정됐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