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 개최

2019-09-20 14:14:24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를 24일 화요일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경제TV 아카데미 제 1강의실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기능이 안내될 예정이다.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이란 투자자가 특정종목의 감시조건과 주문설정을 저장하고 감시를 시작하면 조건에 충족하는 순간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기능이다. HTS나 컴퓨터를 켜두지 않아도 최장 30일 동안 실행된다. 키움증권은 이번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8 영업일 이내 국가와 상관없이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미국주식 신규고객이 이벤트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미국주식 첫 거래 앵콜 이벤트’ 와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하며,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알려졌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영웅문 글로벌은 미국주식 심야거래 불편사항 해소 및 투자의 편리성을 높여줄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주식 서버 감시주문 기능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