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대규모 길드전 ‘천공 아레나’ 정식 오픈

2019-09-18 18:24: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수), 인기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대규모 길드전 ‘천공 아레나’를 정식 오픈했다.

‘천공 아레나’는 각 길드당 최대 25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로 ‘넥서스’와 ‘주요 건축물 파괴’ 등 상대 길드를 제압해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길드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길드장의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30분간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천공 아레나’ 시즌 종료 후 길드 랭킹에 따른 ‘유니크 칭호’ 및 ‘탈 것’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인 중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얄 PVP(Player vs Player)인 ‘용맹의 전장’ 규칙을 개선하고 보상의 폭을 확대해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전투력과 추가 능력치를 크게 높이는 ‘강화 공명 버프’ 및 ‘강화 누적 버프’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대규모 길드전 ‘천공 아레나’와 ‘테라 클래식’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