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캘러웨이 어패럴, 가을 골프 시즌 맞아 마케팅 활동 박차

2019-09-18 18:06:30

캘러웨이 가을 시즌 이벤트 이미지. (사진=한성에프아이)
캘러웨이 가을 시즌 이벤트 이미지. (사진=한성에프아이)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캘러웨이 어패럴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대회 후원, 사은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이천의 사우스스프링스 CC에서 열리는 ‘올포유?레노마 챔피언십 2019’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 기간 동안 캘러웨이 어패럴은 어프로치 이벤트 등 다양한 갤러리 부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골프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전국 캘러웨이 어패럴 매장에서는 고객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가을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크롬소프트X 트래플트랙 볼을 증정한다. 캘러웨이의 크롬소프트X 트리플트랙은 특허 기술인 트리플트랙이 적용된 볼이다. 볼에 새겨진 세 개의 선이 그린 위에서 볼과 홀 컵까지 정확하게 정렬되도록 배열시력을 강화시켜 타수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 향상된 스코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캘러웨이 어패럴은 하반기에 ‘서바이벌 골프홀릭 시즌4’의 스핀오프 버전의 프로그램 ‘서바이벌 골프홀릭V-위너스 챔피언십’에 제작지원을 하며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골프 브랜드의 정통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특히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젊은 골퍼들의 유입을 더욱 확대하며 세계 최정상 골프웨어로서 리딩 브랜드의 가치와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