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엔제리너스, ‘타바론 프리미엄 밀크티’ 신제품 3종 출시

2019-09-18 09:16:58

엔제리너스, ‘타바론 프리미엄 밀크티’ 신제품 3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엔제리너스가 미국 뉴욕에서 핫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타바론(TAVALON)’ 티를 바레이션한 밀크티 3종을 9월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타바론(TAVALON)’과 공급계약을 맺고 티 6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이번에 바레이션된 제품 타바론 밀크티는 총 3종으로 홍차의 향긋한 베르가못 향이 은은한 ‘얼그레이 밀크티’,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루이보스 아몬드 밀크티’,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웰빙라떼로 쌉싸름한 녹차향을 느낄 수 있는 ‘그린 밀크티’이다.

타바론(TAVALON)은 2005년 뉴욕 맨하탄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로 전세계 산지에서 선별된 최고의 찻잎을 티 소믈리에가 독창적으로 블랜딩하여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제안하여 티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요즘 커피 대체재를 찾는 밀레니엄 세대에 프리미엄 차(茶) 고객 니즈가 날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커피 프랜차이즈 중 타바론과 밀크티 제품을 출시한 브랜드는 오직 엔제리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최근 티 시장이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타바론과 독창적이고 새로운 티 맛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이다”며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엔제리너스 가을 신제품 밀크티와 힘께 여유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