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KCC건설, 부산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10월 분양

2019-09-18 08:12:37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투시도.(사진=KCC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투시도.(사진=KCC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부산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짓는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를 오는 10월 분양한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부산시가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공급되는 유일한 주거형 상품으로, 한화호텔&리조트와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5개동, 분양면적 74·82㎡ 등 총 800실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74㎡A 200실 ▲74㎡B 100실 ▲74㎡C 100실 ▲82㎡A 100실 ▲82㎡B 100실로 구성된다.

단지가 조성되는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부산시와 부산도시공사가 약 4조원을 투입해 기장군 기장읍 대변·시랑리 일대 해변 약 336만㎡(약 111만평) 부지를 숙박, 레저, 쇼핑, 테마파크 시설 등이 포함된 사계절 체류형 명품 복합관광단지로 개발하는 사업이다.

현재 이곳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힐튼 부산&아난티 리조트 ▲골프장 ▲국립부산과학관 등의 문화·쇼핑·관광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이에 사람들이 몰려들면서 연간 800만명이 다녀가는 전국구 관광명소로 자리 잡았다.

게다가 최근에는 굵직한 착공소식을 연달아 알려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이케아’의 착공 소식이 전해졌으며, 올해 5월 잠실 롯데월드의 3배가 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가 기공식을 가졌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핵심 입지에 위치한 만큼 관광단지의 모든 주요 시설을 단지 앞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동해고속도로 동부산IC, 해운대IC와 인접하고 기장~진영 부산 외곽 순환도로 이용이 용이해 부산 전역 및 해운대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KCC건설 분양 관계자는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만들 예정이다”며 “최근 고급주거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실거주를 비롯한 세컨드하우스, 비즈니스하우스 용도로 활용하려는 해운대 및 서울권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에 마련되며,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