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블랭크, 포트폴리오사 ‘힛더티’와 컬레버레이션 제품 출시

2019-09-17 18:32:35

블랭크, 포트폴리오사 ‘힛더티’와 컬레버레이션 제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 이하 블랭크)은 티(Tea) 전문 스타트업 힛더티(대표 황성호)와 협업해 자사의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에 힛더티의 주력제품 ‘슈퍼말차’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컬레버레이션 제품은 ‘소소한끼 슈퍼말차 뮤즐리’다. 누적판매량 200만 개에 달하는 식사 대용식 ‘소소한끼’의 네번째 신규 라인업으로, 힛더티가 공급하는 국내 보성 산지의100% 유기농 말차를 기반으로 한다.

특히, 프리미엄 말차의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커피보다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 부스팅 효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체한다. 소소생활은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힛더티의 브랜드 컬러인 녹색 디자인 패키지 제품을 2만 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블랭크는 이번 제품 협업을 시작으로, 힛더티 브랜드의 온라인 커머스 진출을 본격 모색한다. 주력제품인 ‘슈퍼말차’와 함께 다양한 블렌딩 스페셜티를 활용해 새로운 B2C상품을 기획하고, 블랭크의 강점을 활용한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 접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블랭크는 지난 6월 미시간벤처캐피탈과 함께 힛더티의 프리 시리즈A 라운드 투자를 완료했다.

현재, 힛더티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안테나숍을 열고, 슈퍼말차와 블랙코코넛을 원료로 한 '더티(The-Tea)' 아이스크림, 전통식혜와 단호박크림을 조합한 '그랜드마차(Grandma-Cha)' 등 이색 제품들로 고객과 직접 소통 중이다.

9월 말에는 성수동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