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비앤에스푸드,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 구단 용품 지원

2019-09-17 14:27:04

구단용품 전달식.(사진왼쪽부터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경남FC 배기종 선수,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황인균 관장, (주)비엔에스푸드 강호종 대표이사,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강호용 사무국장).(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이미지 확대보기
구단용품 전달식.(사진왼쪽부터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경남FC 배기종 선수,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황인균 관장, (주)비엔에스푸드 강호종 대표이사,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강호용 사무국장).(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FC의 협력업체인 ㈜비앤에스푸드가 지난 9월 11일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장애인 축구팀인 ‘어시스트FC’에 경남FC 용품을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성금 및 용품 전달식에는 ㈜비앤에스푸드 강호종 대표이사와 황대훈 이사,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황인균 관장과 강호용 사무국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그리고 경남FC 조기호 대표와 주장 배기종이 참석했다.
㈜비앤에스푸드는 경남 창원에 본사를 둔 설립 13년차 단체급식 전문업체로, 해마다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경남 지역의 건실한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경남FC와는 클럽하우스 내 선수단 급식 및 홈경기 매점 운영을 담당하며 인연을 맺었다.

경남FC와 돈독한 협력관계를 다져온 ㈜비앤에스푸드는 구단을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기관을 지원하고 싶다는 의향을 밝혔다. 이에 경남FC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비앤에스푸드의 기부 의사를 전달했다.

이렇게 경남FC와 구단을 둘러싼 협력 기관들의 노력으로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어시스트FC가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전달식에서 경남FC 조기호 대표이사는 “우리 경남FC가 나눔을 희망하는 지역 내 업체와 나눔이 필요한 지역 내 기관을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다. 특히 저희에게 나눔 의사를 전달해주신 ㈜비앤에스푸드 강호종 대표이사에게 감사 드린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또한 “필요한 곳에 도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저희 구단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함께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