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윈체, 더욱 뛰어난 단열성능의 ‘윈터패키지’ 출시

2019-09-11 15:22:26

윈체, 더욱 뛰어난 단열성능의 ‘윈터패키지’ 출시
[로이슈 최영록 기자] 창호전문기업 윈체가 단열 성능을 획기적으로 높인 ‘윈터패키지’를 출시했다.

‘윈터패키지’는 특수단열소재를 사용해 단열성능을 극대화한 ‘스위스페어 글라스’로 업그레이드 된 창호 패키지 상품이다.
스위스페어 글라스는 스위스의 ‘스위스페이서(SWISSSPACER)’ 사(社)가 만든 유럽산 특수단열 소재를 적용, 기존 자사 제품보다 뛰어난 단열성능을 자랑한다. 이는 혹한의 알프스 고산지대의 주택과 호텔에 많이 사용되어 왔으며, 파리의 에펠탑, 뉴욕 현대미술관, 런던 거킨 빌딩 등 세계 주요 랜드마크의 유리창에도 적용되어 있는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단열 소재다.

이를 기념해 윈체는 오는 15일 오후 9시 30분부터 GS 홈쇼핑에서 윈처패키지를 생방송으로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 예약한 경우 월 5만90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신한은행 60개월 이자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윈체 관계자는 “올 겨울 여느 때보다 추운 혹한이 예보되고 있는 만큼, 알프스 한파도 이겨내는 특수단열소재가 적용된 윈터패키지를 통해 난방비 걱정 없는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