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 다문화가정 선정 위문금 전달

2019-09-09 21:19:47

다문화가정에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이미지 확대보기
다문화가정에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권용목)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9일 대구남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권지영)를 방문, 형편이 어려운 다문화가정을 선정해 직원들이 사랑으로 모은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는 지난 8월 30일 남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 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문화 가족 청소년을 대상으로 법 체험캠프 등 다양한 체험활동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제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권용목 센터장은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 하겠다”고 했다.

구점득 센터장은 “이 번 위문을 계기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청소년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점차 약해지는 현실을 극복할 용기를 얻고, 우리 그룹홈 가족들이 사회로 한 발 내딛게 격려해주었다”며 위문에 감사를 표했다.

법무부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는 학교 ‧ 법원· 검찰 의뢰 초기단계 비행청소년대상 체험형 인성교육을 비롯, 일반 초·중·고생 등을 위한 법교육,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