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스폰서데이 초청, kt위즈 시구·시타 행사 진행

2019-09-09 14:09:52

시구·시타 모습.(사진=타이어뱅크)
시구·시타 모습.(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함께 ktwiz파크에서 타이어뱅크가 후원하는 ‘(사)미래를 위한 사랑 나눔협회’ 이효주 교육이사와 새터민 청소년을 초청, 시구·시타 및 관람 행사를 가졌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10년동안 새터민 지원단체인 (사)미래를 위한 사랑 나눔협회를 후원하는 등 사회환원 사업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협회는 새터민 청소년 들이 자유 대한민국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이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8일 수원 kt위즈파크서 진행된 SK와이번스와 kt위즈 경기서 새터민 청소년과 이효주 교육이사의 시구·시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기 관전, 시구·시타 후원은 타이어뱅크가 지난 2015년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을 하면서부터 진행된 행사다. 특히, 2019년 현재까지 야구 직관이 어려운 소외 계층과 새터민, 지역의 사회복지 대상자 등 약 1만2000여명에게 ‘야구 관람’ 기부 형태로 ‘행복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국민과 함께하는 타이어뱅크 기업 철학을 실천하는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타이어뱅크는 지난 17일에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경기에도 야구 직관 후원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