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신차출시]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4700만원부터

2019-09-05 18:11:15

모하비 더 마스터.(사진=기아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모하비 더 마스터.(사진=기아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기아차가 프리미엄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MOHAVE the Master)’를 5일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기아자동차는 앞서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하나의 작품과 같이 높은 완성도를 갖춘 디자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강력한 동력 성능과 혁신적으로 변화한 디자인을 더해 새롭게 탄생한 모하비 더 마스터를 공개했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국산 동급 유일의 V6 3.0 디젤 엔진을 적용해 프리미엄 대형 SUV다운 힘있고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갖췄으며 프레임 바디와 전자식 4WD, 험로 주행 모드(터레인 모드, Terrain Mode)로 다양한 노면에서 최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또 후륜 쇼크업소버 의 장착 각도를 변경하는 등 후륜 서스펜션 구조를 개선했으며 바디와 샤시를 연결하는 부위에 고무(바디 마운팅 부쉬)를 새롭게 바꾸는 등 다양한 상품성 개선으로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승차감을 구현했다.

판매가격은 개별소비세 3.5% 인하 기준 ▲플래티넘 트림 4700만원 ▲마스터즈 트림 5160만원부터 각각 시작한다. 특히 기아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를 출시하면서 6인승 모델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