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준법지원센터, 추석맞이 사랑의 원호금 전달

2019-09-05 16:37:42

추석맞이 사랑의 원호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추석맞이 사랑의 원호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준법지원센터(대구보호관찰소)는 9월 5일 보호관찰위원 대구보호관찰소 협의회 후원으로 모범 보호관찰대상자 15명에게 총 300만원의 원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어려운 형편에서도 지난 과오를 반성하고 건전하게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보호관찰대상자들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 건전한 자활 의지를 격려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보호관찰위원 대구보호관찰소 협의회 원호분과에서 100만 원을 지원했다.

특히 20여 년 이상 보호관찰위원 협의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불우 보호관찰 청소년의 선도에 애쓰고 있는 강신탁 협의회 고문이 200만 원을 후원했다.

보호관찰위원 대구보호관찰소 협의회는 연중 불우 보호관찰대상자의 자활을 위한 경제적 지원과 위기청소년들에 대해 1:1 결연을 통한 상담을 실시하고 선도활동 등으로 지역사회 범죄예방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대구보호관찰소 최우철 소장은“지역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이번 보호관찰위원의 원호를 통해 보호관찰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의지를 크게 촉진하고 지역사회에 소속감을 갖게 함으로써 재범방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