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하이투자증권,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2019-09-05 15:24:25

사진=하이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17일까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에 따르면 모집부문은 본사영업 부문이며 세부 담당업무로는 IB(Investment Banking, 투자은행), PF(Project Financing, 프로젝트 파이낸싱), 채권, 법인영업, 장외파생 등으로 나뉜다. 채용 인원은 총 10명이다.

모집기간 중 인턴십 근무 가능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내 채용안내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온라인), 실무진 면접, 인턴 과정(4주),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하이투자증권이 DGB금융그룹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시행하는 첫 그룹 공채로 디지털·글로벌 뱅킹 그룹으로 도약하는 DGB금융그룹의 한 가족으로 함께 할 역량 있는 인재를 모시기 위해 진행된다”며 “해당분야의 우수한 인재들이 적극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하이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