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하나금융투자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 실시

2019-09-04 22:50:46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이 하나금융투자 건물관리 근로자 대표들과 하나금융투자 임직원들이 참석한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이 하나금융투자 건물관리 근로자 대표들과 하나금융투자 임직원들이 참석한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여의도 본사 1층 로비에서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하나금투에 따르면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는 본사 건물의 환경미화, 보안, 주차안내 등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건물 관리 근로자 80명을 위해 하나금융투자가 마련한 행사다.
하나금융투자는 임직원들이 간직하고 있던 소중한 물품들을 바자회에 내놓아 마련한 기금으로 정육세트를 준비해 본사 건물관리 근로자들에게 명절선물로 증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건물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는 근로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하나금융투자는 생활 공동체를 구성하고 있는 근로자들과 함께 한가위를 맞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권순범 하나금융투자빌딩 관리소장은 “하나금융투자에서 준비한 선물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항상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보이는 하나금융투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는 그룹이 지향하고 있는 휴매니티 정신을 바탕으로 ‘이웃과 하나되는 행복한 세상’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