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동원개발 ‘화명신도시 3차 비스타동원’ 9월 분양

2019-09-04 13:55:39

투시도.(사진=동원개발)이미지 확대보기
투시도.(사진=동원개발)
[로이슈 최영록 기자] 동원개발이 9월 새 아파트에 대한 희소성 높은 부산광역시 북구 화명3구역 재개발 단지인 ‘화명신도시 3차 비스타동원’을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447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59~84㎡ 322가구를 일반분양 한다. 단지는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북구에서도 주거 선호도 높은 화명신도시 내에 들어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화명동은 그동안 새 아파트 공급이 부족해 신규 분양 단지에 대한 희소성이 높고 이를 기다리는 수요가 상당하다. 단지는 배산임수 입지와 초품아 단지라는 장점 등 입지와 상품성이 뛰어나 새 아파트를 기다리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호재로 인한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해볼 만하다. 우선 부산 북구 만덕동과 해운대구 재송동 구간을 잇는 총 9.62km 구간의 만덕~센텀 도시고속화도로가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개통 시 현재 40여 분이 소요되는 만덕에서 해운대 간 통행시간이 10분대로 단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북구 만덕동~연제구 거제동을 잇는 만덕3터널이 2020년 개통될 예정으로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 동원개발의 고급 주거 브랜드인 ’비스타‘만의 상품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 판상형, 타워형 설계가 적용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동원개발 분양관계자는 “단지는 그동안 새 아파트 공급이 뜸했던 화명동에 들어서는 데다 북구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화명신도시에 위치해 주거 편의성이 높다”며 “무엇보다 금정산과 대천천에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 여건과 단지와 바로 맞닿아 있는 화명초로 어린 자녀의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화명신도시 3차 비스타동원’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북구 덕천동 350-2번지(덕천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2년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