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다방, 우수 공인중개사에 車 무상 제공

2019-09-02 17:34:45

New 다방차.(사진=스테이션3)
New 다방차.(사진=스테이션3)
[로이슈 최영록 기자]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우수 공인중개사 회원을 대상으로 ‘New 다방차’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다방은 지난 2016년부터 우수 공인중개사 회원을 선정해 업무용 차량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다방차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2회차를 맞이한 이번 다방차 서비스에서는 우수 공인중개사 64명을 선정해 기아자동차 2019년식 더 뉴 레이 및 차량 정기 점검 등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방 사용자들은 2일부터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등 주요 지역에서 New 다방차를 만나볼 수 있다. 다방은 New 다방차에 고객과의 신뢰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와 다방의 로고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상기도와 주목도를 높였다.

스테이션3 박성민 다방 사업마케팅 본부장은 “다방의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와 다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New 다방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방을 통해 쾌적하고 편리하게 방을 알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