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한국당울주군당협, 조국 후보자 사퇴 촉구 릴레이 1인시위

2019-08-28 14:41:34

윤정록 울산시의원이 28일 오전 8시부터 원예농협(범서읍 굴화리)앞 교차로에서 1인 피켓시위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자유한국당울주군당협)이미지 확대보기
윤정록 울산시의원이 28일 오전 8시부터 원예농협(범서읍 굴화리)앞 교차로에서 1인 피켓시위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자유한국당울주군당협)
[로이슈 전용모 기자] 자유한국당 울주군 당원협의회(위원장 서범수)는 소속 시·군의원들을 중심으로 8월 28일부터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즉각 사퇴를 촉구하는 릴레이 1인 피켓시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첫 날인 28일 1인 피켓시위는 윤정록 울산시의원이 오전 8시부터 원예농협(범서읍 굴화리)앞 교차로에서 진행했고 조국 후보자의 청문회가 시작되는 날까지 김상용· 정우식·송성우 울주군의회 의원 등이 릴레이 시위를 진행할 계획이다.
울주당협 서범수 위원장은 “여야간 합의에 따라 이틀간(9월 2~3일) 후보자에 대한 청문회 일정이 합의되었으나 청문회 개최여부와 관계없이 후보자 본인의 현명한 판단을 기대한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