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노벨과 개미, 위례 엘포트몰 준공 눈앞

2019-08-28 12:24:22

노벨과 개미, 위례 엘포트몰 준공 눈앞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부동산 디벨로퍼로 변신한 ‘노벨과 개미’(대표 이형수)가 선보이는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이하 위례 엘포트몰)가 내년 1월 입주에 들어간다.

위례 엘포트몰은 노벨과 개미의 관계사 노벨아이(대표 이동원) 가 시행을 맡고 한라건설이 시공을 담당해 내년초 준공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17년 착공에 들어가 지하 8층 ~ 지상 20층으로 지어져 전용면적 23.5㎡, 45.77㎡ , 48.53㎡의 3가지 타입의 오피스텔 412가구와 함께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엘포트몰이 위치한 위례 신도시는 수도권 신도시중 강남과 가장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과 생활 인프라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대체 신도시로 단연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수서-평택간 KTX, 송파 IC, 8호선 우남역, 내후년 착공에 들어가는 위례신사선과 송파대로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위례신도시의 교통 환경 개선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고있다. 배후 수요로는 인근 지역에 바이오산업단지가 입주 예정이며, 위례 중앙역 상권과 복정역세권 상권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광교 신도시와

마찬가지로 대규모 사업개발 진행으로 지역 가치 상승 및 파급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용수 노벨아이 디벨로퍼 엔지니어 총괄 상무는 “위례 엘포트몰은 자재, 디자인 측면에서 기존 복합몰과 달리 고급화 전략에 따라 프리미엄 설계를 적용했다”며 “오피스텔 입주자와 상가 이용객을 위한 편의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데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엘포트’는 L(LIFE, LIVE) + FORT(요새, 성)의 합성어로 삶의 중심지라는 의미로서 앞서가는 생활을 위한 요건들이 갖춰진 공간으로서 고객에게 편안하게 다가간다는 의미를 가진다. ‘엘포트’를 통해 '노벨과 개미'는 고객을 위한 공간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상가 시설에는 주요 외식브랜드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샵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브랜드 특징을 살린 특화 설계와 MD구성으로 주변 상가와 다른 차별성을 내세워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