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네네치킨, 키움‘스폰서데이’이벤트 진행

2019-08-21 12:50: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키움 히어로즈의 스폰서로써 야구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해 새롭게 키움 히어로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한 네네치킨은 지난 17일 오후 6시에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 와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야외 이벤트 및 이닝 이벤트를 진행하는 ‘네네치킨 스폰서데이’를 펼쳤다.
이날 경기 전 장외 1층 보행광장에는 네네치킨의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 몽골텐트를 설치해 사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와 ‘최고의 투수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네네치킨 VIP 시식권, 키움 히어로즈 선수 사인볼, 유니폼, 응원봉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치어리더와 네네치킨 캐릭터인 딜리와 함께 하는 포토존을 운영해 스폰서 데이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또, 고척돔 안에는 3회 초 ‘응원단장이 쏜다’ , 5회 말 ‘그라운드 이벤트’를 통해 네네치킨 30마리, 콜팝, 네네치킨 VIP 시식권 등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착석한 키움 팬 중 “네네치킨 이벤트 덕분에 경기 시작 전부터 뜨거운 열기로 응원할 수 있었다”라는 후문이다.

네네치킨 담당자는 “이번 네네치킨 스폰서 데이 행사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네네치킨에서 많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