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SRT 추석 승차권, 22일~23일 예매…코레일 승차권도 판매

2019-08-19 12:35:39

SRT 추석 승차권, 22일~23일 예매…코레일 승차권도 판매
[로이슈 최영록 기자] SRT 운영사 SR은 오는 22일~23일 이틀 간 진행하는 추석 명절 승차권 예매와 관련해 고객이 놓치기 쉬운 알짜 정보를 강조했다.

우선 SRT 승차권도 코레일 역에서 예매할 수 있다. 명절 승차권은 수서, 동탄, 지제, 대전, 동대구, 부산, 익산, 광주송정, 목포 등 SRT 정차역(17개) 뿐만 아니라, 서울, 용산, 영등포, 수원, 광명역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또 SRT 전용역(수서, 동탄, 지제역)에서 코레일 명절 승차권도 예매할 수 있다. 20일 경부‧경전‧동해선 등, 21일 호남‧전라선 등의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예년의 경우 코레일 추석 승차권을 SRT 전용역에서 구매하면 대기 인원이 거의 없어 쉽게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SRT는 역귀성 할인 상품을 운영해 이를 이용하면 추석 명절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다만 22일~23일 예매한 SRT 추석 승차권은 23일 16시부터 결제할 수 있으며, 26일 자정까지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된다는 점은 유의해야 한다. 또 주말이 끼어 있는 만큼 결재 일자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잔여좌석은 27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를 이용하는 고객이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