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뉴스

미스트롯 정미애, 맥스클리닉 ‘성덕’ 등극

2019-08-13 15:35:59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정미애가 맥스클리닉 ‘성공한 덕후가 됐다. 브랜드 제품을 사용한 SNS 게시글이 인연이 되어 홈쇼핑 방송 특별 게스트로 초청된 것.

미스트롯 방송 이후 정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을 꾸준히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해 왔고, 최근에는 50년 후 얼굴을 만들어주는 인기 어플을 사용해 자신의 얼굴 사진을 올리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예쁜 할머니로 나이들고 싶어서~♡”라는 내용과 ‘#차안에서도관리’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한 정미애의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글에는 “관리하는 모습이 프로답다”, “기계 뭔가요?”, “마스크팩 하시는 건가?” 등 독특한 비주얼의 홈케어 뷰티템에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였다. 정미애가 공개한 사진은 마스크 시트 위 뷰티 기기를 착용한 모습으로, 탄력 있는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세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힘든 동안 피부에 평소 궁금증을 표시하는 팬들에게 자신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을 직접 공개한 것이다.

이에 해당 브랜드인 맥스클리닉 담당자가 정미애에게 연락을 취해 홈쇼핑 출연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출연 전부터 맥스클리닉 제품을 자주 사용해 왔던 실 소비자에서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의 홈쇼핑 게스트로 초청되며 ‘성공한 덕후’, 일명 ‘성덕’ 반열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은 최근 캠핑클럽 출연으로 화제인 성유리가 뮤즈로 활동 중인 맥스클리닉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풀페이스 코어 텐션 인헨서’는 핸즈프리 타입의 뷰티디바이스로 생체전류(40~100μΑ 수준)와 가장 유사한 전류 자극을 이용해 피부 개선을 돕는다. 미세전류는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에 효과적이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생체전류가 약해지기 때문에 피부의 '코어(core)'라 불리는 얼굴 탄력의 중심을 강화시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한다.

'풀페이스 코어 텐션 마스크' 시트에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베이비 칵테일 콤플렉스' 5000ppm, 탄력성분 E.G.F, 성장인자 b.F.G.F는 물론 아기 피부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 6종과 콜라겐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또한 순수 은 회로가 전류를 얼굴 피부 전체에 고루 전달해 디바이스와 시너지를 더한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은 뷰티 디바이스와 마스크시트가 결합된 신개념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으로 여름철 지치고 늘어진 피부 탄력 관리에 제격”이라며 “실제로 해당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 입장에서 제품의 장점을 보다 잘 소개할 수 있는 정미애가 특별 게스트로 함께하는 만큼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간편한 피부 코어 탄력 관리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미애가 게스트로 첫 출연하는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 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8월 1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 구성품에는 ▲풀페이스 코어 텐션 인헨서 ▲코어 텐션 마스크 10박스 ▲골든 타임 퍼스트 세럼 스킨 1개가 포함되며, 상품평 작성 시 ▲ 센텔라 28 드롭 앰플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