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KEB하나은행, 하나원큐 '힘을 내요, 미스터 리'무비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9.08.13 09:42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KEB하나은행은 하나원큐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추석 개봉 영화인 '힘을 내요, 미스터 리'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무비 이벤트를 9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올 추석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 일 차승원 주연의 코미디 영화로써 KEB하나은행은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영화를 통해 많이 웃고 힘을 낼 수 있도록 무비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신규 가입 손님 500명을 추첨하여 영화 예매권 1인 2매씩 드리는「힘을 내요, 하나원큐하는 그대'와 하나원큐에서 ‘하나원큐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시는 손님 500명을 추첨하여 영화 예매권 1인 2매씩 드리는「힘을 내요, 적금하는 그대'로 나뉘어 실시된다.


아울러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 참여하시는 손님 111명을 추첨하여 하나멤버스 포인트 5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드리는 더블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이번 이벤트는 문화 컨텐츠와 금융서비스를 연계하여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손님들의 문화생활에 도움이 되고 즐거움을 드리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