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신한금융투자 ‘오늘도 출근합니다’ 웹드라마 제작 및 업로드 실시

2019-08-03 08:30:00

신한금융투자의 웹드라마 '오늘도 출근합니다' 썸네일 이미지.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의 웹드라마 '오늘도 출근합니다' 썸네일 이미지. 사진=신한금융투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회사원들의 소통 성장 웹드라마 ‘오늘도 출근합니다’ 의 2화를 유튜브에 게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금투에 따르면 총 10분으로 구성된 ‘오늘도 출근합니다’는 열정과 패기로 가득 찬 정주임과 자유 분방하지만 젊은 꼰대 기질을 보이는 동기 한주임, 까칠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김대리와 박과장이 등장해 세대와 연령을 뛰어넘는 훈훈한 소통을 보여주는 내용이다. 이 드라마 제작은 시나리오 작업부터 편집까지 신한금융투자 직원들이 직접 나서 진행된 만큼 에피소드가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는 것이 신한금투측의 설명이다.
지난 5월 30일 첫 방영한 1화는 정주임에게 늘 ‘나 때는 말이야’로 시작하는 박과장이지만 누구보다 정주임을 챙겨주는 선후배간의 소통을 다뤄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해주었으며, 이번 2화에서는 ‘보고서는 간단하지만 명확하게 작성하라’는 주제를 에피소드 형식으로 유머스럽게 다루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세대간의 소통, 직원 상호 배려라는 주제를 표현한 ‘오늘도 출근합니다’는 유튜브 신한금융투자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