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여름보다 더 핫한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2019-08-03 11:30:00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8월 해외주식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8월 해외주식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여름보다 더 ‘핫’한 해외주식 세미나를 8월에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8일에 열리는 첫 번째 강의는 초상증권과 함께 ‘차이나(China)는 중국주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18시부터 2시간 동안 하반기 중국주식 투자전략 및 최근 중국기업 탐방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전반부에는 초상증권 장영애 연구원과 박신영 연구원이 진행하며, 후반부에는 키움증권 글로벌리서치팀 홍록기 연구원이 강의할 예정이다.
두 번째 강의는 12일에 개최되며, 로셈아카데미 장영한대표가 진행한다. 해당 세미나는 18시부터 90분간 영웅문G를 활용한 미국주식 추세패턴 실전 트레이딩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강의를 통해 영웅문G를 활용하여 국내주식에서 자주 활용되는 추세패턴 매매를 미국주식에도 접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윤주익 팀장은 “하반기 해외주식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세미나를 준비했다”라며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 후 많은 참석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