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해경·정책자문위, 해상구조대원 격려 방문

2019-07-29 15:25:50

관내 해상구조대를 찾아 격려하는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해양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관내 해상구조대를 찾아 격려하는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해양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해양경찰서(서장 임명길)는 울산해경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한정호)와 함께 7월 29일 관내 해상구조대를 찾아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업무에 여념이 없는 해상구조대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30일(내일)까지 이뤄지는 이번 방문은 전국적으로 많은 피서객들이 찾는 일산해수욕장과 더불어 위로는 주전해변부터 아래로는 기장군 일광해수욕장까지 7개소 해상구조대 근무자들의 현안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명길 서장은 구조대원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울산해경 관내 해수욕장은 수려한 경관과 많은 피서객들이 찾는 만큼 긴장을 늦추지 말고 유사시 긴급즉응태세를 확립하고 유관기관(지자체, 소방 등)과의 협업을 통해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울산해경은 울산지역 해수욕장이 일제히 개장함에 따라 7월 1일부터 각 해수욕장별 해상구조대를 배치해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