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민주울산시당 남구갑지역위,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간담회’

2019-07-24 11:00:11

영유아이 건강한 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심규명 위원장(사진앞줄 우측 세번째)과 남구 어린이집연합회장단이 기념촬영.(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남구갑지역위원회)이미지 확대보기
영유아이 건강한 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심규명 위원장(사진앞줄 우측 세번째)과 남구 어린이집연합회장단이 기념촬영.(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남구갑지역위원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남구갑지역위원회(위원장 심규명)는 7월 23일 남구의회 의회상황실에서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심규명 위원장, 최덕종·임금택·김태훈 남구의원과 남구 어린이집연합회 회장단(국공립법인연합회 서경옥, 공공형연합회 박인재, 민간연합회 금희숙, 가정연합회 권혜정)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남구 어린이집연합회 회장단은 아이들에게 양질의 급식·간식 제공을 위한 지자체의 평등한 급식비 지원, 어린이집 급간식비 지원 근거 마련에 대한 조례 제정 및 지속적인 지원체계 구축, 물가 실정에 맞는 급간식비 현실화 등을 요구했다.

심규명 위원장은 "같은 연령의 아이들이 다니는 곳에 따라 지원이 차별받는 것은 격차해소에 맞지 않는다"며 "최선을 다해 예산확보를 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협의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