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임동호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출판기념회 성료

2019-07-14 12:30:01

임동호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울산민주정책포럼)이미지 확대보기
임동호 전 최고위원의 출판기념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울산민주정책포럼)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민주정책포럼은 더불어민주당 임동호 前최고위원이 자신이 걸어온 길과 정치적 철학을 정리한 저서(민주당, 임동호입니다)를 출간하고 가진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7월 13일 오후 중구 새마을금고 7층 J아트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박태완 중구청장, 김진규 남구청장, 정천석 동구청장, 이동권 북구청장, 이선호 울주군수, 이상헌 국회의원, 광역의원 및 기초의원과 각계각층 대표들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500여 명의 지역 주민들이 대거 참석해 행사장 안팎을 가득 메웠다.

출판기념회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저자의 발간 이유와 소회, 그동안의 정치활동에 대한 연설 후 사회자와 토크쇼 형식의 일문일답 시간을 가졌다.

저서는 임 前최고위원이 직접 구술과 수정을 반복하는 등 지난 일 년 간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2002년부터 한 번도 떠나지 않고 울산의 민주당을 지켜온 정치인으로서의 임동호에 관한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다.
임동호 전 최고위원(울산민주정책포럼 고문)은 “국가와 울산의 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심혈을 기울여 이 책을 썼다”며 “많은 분들이 읽으시고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방향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출판기념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인사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