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시니어 모델 김칠두, '다슈 에어부스터' 시선 강탈 스타일링

2019-06-24 13:30:28

시니어 모델 김칠두, '다슈 에어부스터' 시선 강탈 스타일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녀 모두 헤어스타일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풍성한 볼륨감이다.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줄뿐 아니라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해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모두가 알고 있지만 푹 꺼진 모발에 볼륨을 살리는 게 쉽지만은 않다.최근 헤어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에서 출시한 신개념 스타일링제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는 이러한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준다.

출시 전 테스트 기간 중에도 각종 문의가 쇄도했던 제품으로 기존 볼륨 제품들의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건조 시간, 플레이킹 현상 등 을 완벽하게 보완했을 뿐만 아니라 모발 타입과 모발 형태 그리고 개인의 성향을 고려해 '다슈 볼륨 카페인 루트 에어부스터(소프트)', '다슈 볼륨 카페인 텍스처 에어부스터(하드)', '다슈 볼륨 카페인 파워 에어부스터(울트라 하드)' 등 세 단계의 형태로 출시했다.

'다슈 에어부스터'는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밀도의 미세입자 파우더가 뭉침 없이 자리 잡아 공기가 스며든 듯한 '에어 볼륨'을 넣어줘 앞머리 볼륨, 뿌리 볼륨, 웨이브 컬 유지 등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모발에 뭉치거나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건조되어 누구나 손쉽게 볼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함유된 미세입자 파우더가 피지와 땀을 흡수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풍성한 볼륨을 유지해준다. 여기에 카페인 및 한방복합추출물 등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스타일링과 동시에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그 동안 왁스나 포마드 등 헤어스타일링이 어렵거나 스타일링 절차들이 번거로웠던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얇은 모발을 가졌거나 자연스러운 볼륨을 원하는 이들은 ‘다슈 볼륨 카페인 루트 에어부스터(소프트)’를, 일반 모발이거나 적당한 강한 볼륨을 원할 경우에는 ‘다슈 볼륨 카페인 텍스처 에어부스터(하드)’가 추천된다. 두꺼운 모발이거나 매우 강한 볼륨을 연출하고 싶다면 '다슈 볼륨 카페인 파워 에어부스터(울트라 하드)'가 적합하다.

한편, 다슈코리아는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앞세워 다양한 홍보 촬영을 마무리했다. 김칠두 모델의 카리스마 넘치는 에어부스터 홍보 영상 및 이미지를 각종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다슈코리아 관계자는 "나이를 넘어선 도전 정신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김칠두 모델의 모습이 스타일링 시장에서도 다슈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홍보 모델로 적합하기에 김칠두 모델을 에어부스터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