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코레일, 철도물류 발전 방향 고객과 함께 찾아 나서

2019-06-21 17:17:33

코레일이 20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양양 코레일 낙산연수원에서 철도물류 고객사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코레일)이미지 확대보기
코레일이 20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양양 코레일 낙산연수원에서 철도물류 고객사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코레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코레일이 20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양양 코레일 낙산연수원에서 물류 고객사와 철도물류활성화 및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철도물류 고객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40여개의 철도 물류 고객사를 비롯해 철도물류협회, 한국시멘트협회, 대한석탄협회 등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했다.
‘국내 수출입 산업동향과 전망’에 대한 전문가 특강을 시작으로 중장기 코레일의 물류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철도 수송을 늘릴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또 수송수단을 철도로 변경하면 받을 수 있는 ‘철도전환교통보조금 사업’을 소개하고 철도를 이용할 때 개선하면 좋겠다고 느꼈던 사항이나 앞으로 코레일에 바라는 점 등을 자유롭게 토론했다.

윤성련 코레일 물류사업본부장은 “물류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