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바르다김선생, '우리 민족이었어' 이벤트 실시

2019-06-16 09:25: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SNS 채널을 통해 ‘바르다 김선생도 우리민족이었어’ 편 제작 기념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르다 김선생이 최근 선보인 영상 광고 ‘바르다 김선생도 우리민족이었어’ 편은 배달의민족과 함께 제작한 것으로, 6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알리는 영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바르다 김선생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각각 18일, 21일까지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바르다 김선생도 우리 민족이었어!’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추첨을 통해 10명씩 선정하며,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만원 모바일 교환권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3만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각 19일과 24일에 공개된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 고객에게 즐거운 혜택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