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현대차, 엔지니어 경연의 장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 개최

2019-06-14 16:48:28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에 참석해 실기 경연을 수행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모습.(사진=현대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에 참석해 실기 경연을 수행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모습.(사진=현대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자동차가 이달 13일부터 14일까지 충남 천안시 천안글로벌러닝센터에서 ‘2019 서비스 테크 페스타(Service Tech Festa)’를 개최했다.

‘서비스 테크 페스타’는 현대차가 서비스 기술 경쟁력 및 고객 서비스 만족도 강화를 위해 마련한 엔지니어들의 경연과 화합의 장이다. 올해는 전국 현대차 서비스센터 엔지니어 88명이 참가해 ▲승용 ▲차체 ▲도장 ▲고객 응대 4개 부문에서 서비스 기술 혁신을 위한 각자의 실력과 아이디어를 뽐냈다.
승용 부문 경연은 2인 1조로 ▲친환경(ECO) ▲엔진(Smartstream) ▲섀시(Driving sense) ▲전기(Connectivity) 등 네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됐으며, 현대차는 차량 전동화, 자동차-IT융합 등 미래 기술 트렌드에 부합하는 차량 진단 과제를 제시해 엔지니어들의 기술 경쟁력을 확인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승용 부문 최우수 엔지니어 2명에게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경연 부문별 우수자들에게 마스터 엔지니어상, 프로 엔지니어상, 골든 엔지니어상을 각각 수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일선에서 고객 만족을 책임지는 엔지니어들의 사명감을 높이고 최고의 서비스 기술력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