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탈리온’은 작년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에 오르고,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를 기록하면서 해외 시장에서 모바일 MMORPG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지날 달 북미 지역과 유럽 지역에 출시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달 말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초반 플레이 학습에 필요한 퀘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몰입감을 상승시킨다.
또, 일본의 원조 슈퍼 히어로인 ‘ULTRAMAN’과의 컬래버레션을 북미 및 유럽 지역으로 확대했다. 북미 및 유럽 지역 유저들도 자신의 캐릭터에 ULTRAMAN 코스튬을 장착할 수 있으며, ULTRAMAN관련 퀘스트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전투 밸런스 및 던전 밸런스 등을 조정하여 게임의 박진감을 더하고, UI개선과 콘텐츠 내비게이션 추가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인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이외에도 국내 출시를 앞두고 ‘탈리온’의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는 전쟁 소개 영상도 공개되어 국내 유저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대작 모바일 MMORPG다.
진영 간 전투(RvR)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탈리온’은 작년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에 오르고,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를 기록하면서 해외 시장에서 모바일 MMORPG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초반 플레이 학습에 필요한 퀘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몰입감을 상승시킨다.
또, 일본의 원조 슈퍼 히어로인 ‘ULTRAMAN’과의 컬래버레션을 북미 및 유럽 지역으로 확대했다. 북미 및 유럽 지역 유저들도 자신의 캐릭터에 ULTRAMAN 코스튬을 장착할 수 있으며, ULTRAMAN관련 퀘스트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전투 밸런스 및 던전 밸런스 등을 조정하여 게임의 박진감을 더하고, UI개선과 콘텐츠 내비게이션 추가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인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이외에도 국내 출시를 앞두고 ‘탈리온’의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는 전쟁 소개 영상도 공개되어 국내 유저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진영 간 전투(RvR)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