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정의와 인권을 위해 몸 바치신 이희호 여사를 추모합니다.”

2019-06-11 18:55:06

(사진=더불어민주당거제시지역위원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더불어민주당거제시지역위원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정의와 인권을 위해 몸 바치신 이희호 여사를 추모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 민홍철)과 창원시지역위원회는 창원시 만남의 광장에 분향소를 설치하고 6월 12일 오전9시부터 조문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와 인권운동의 거목이었던 여성지도자 이희호 여사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각 지역위원회별로 분향소를 설치하기로 했고, 경남에서는창원시를 비롯해 양산시, 김해시, 거제시 등에 분향소를 설치예정이라고 했다.

12일 오전 9시30분부터 김경수 경남도지사, 김지수 도의회의장, 허성무 창원시장, 허성곤 김해시장, 강석주 통영시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및 경남도당 핵심당직자의 합동조문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거제시 지역위원회(위원장 문상모)도 6월 12일 오후 1시부터 13일 자정까지(발인 14일 오전) 거제시 고현동 청소년수련관 광장에 이희호 여사 서거 추모 분향소를 설치·운영한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