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6월 미중 무역분쟁 속 대응전략 세미나 개최

2019-06-07 14:51:48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6월 해외주식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6월 해외주식 세미나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6월 미중 무역분쟁과 자원 무기화 그리고 환율 전쟁 속 대응할 방법을 다양한 시각 속 모색할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우선 돌아오는 15일, 달러 황금알을 낳는 미국 배당주 세미나를, 24일에는 미국주식 Buy(매수)와 Bye(매도) 타이밍을 알려줄 차트매매 세미나, 마지막으로 25일에는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달러 황금알을 낳는 미국 배당주 세미나’는 네이버 미국주식 대표 카페 운영자인 장우석 US STOCK 대표가 진행한다. 달러 강세 속 꾸준히 연금처럼 달러를 배당받을 수 있는 투자전략을 강의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은 사전 접수한 250명에게 제공되며, 15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을지로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진행한다.

미국주식 Buy(매수)와 Bye(매도) 타이밍을 알려줄 차트매매 세미나는 24일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국내주식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는 차트매매 거래를 해외주식에도 접목시킬 수 있는 내용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는 25일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교육장에서 5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한다. 유동원 키움증권 글로벌 리서치팀장이 26년간의 애널리스트와 투자전략가 경력을 살려 G2의 미-중 무역분쟁 고래싸움 속 국내투자자들의 투자전략 및 투자기회를 세울 수 있는 내용으로 강의를 이끌 예정이다.

윤주익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불투명한 글로벌 경기시황 속 공포가 확산되는 가운데 투자의 길라잡이가 될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세미나 참석을 통해 내 자산과 투자전략을 재점검 하는 기회를 얻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위 모든 세미나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r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