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해운대경찰서,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달려가겠습니다’조형물 설치

2019-06-03 15:01:41

한 가족이 해운대해수욕장 중앙광장에 설치된 조형물을 바라보고 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한 가족이 해운대해수욕장 중앙광장에 설치된 조형물을 바라보고 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해운대경찰서(서장 김광호)는 시민들이 안심하고 행복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안전한 해수욕장을 만들기 위해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달려가겠습니다.’라는 경찰의 각오가 담긴 조형물을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광장에 설치했다.

조형물은 완벽하고 굳건하게 피서지 치안을 책임진다는 경찰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달리겠습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달리겠습니다."(사진제공=부산경찰청)

조형물에 나오는 모델들은 현직 경찰관들로, 일명‘다이하드 경찰관’으로 CNN 등 해외 언론에 소개 된 해운대서 김현철 경위와 태권도 등 4단의 무도실력을 지닌 유은정 경장이 맡았다.

경찰은 쾌적하고 안전한 피서지 치안확보를 위해 6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운대 등 2개 여름경찰서와 5개 여름파출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전용모 로이슈(r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