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KB증권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 전국 순회 돌입

2019-05-24 15:50:18

KB증권이 실시하는 자산관리 세미나 현장 모습. 사진=KB증권이미지 확대보기
KB증권이 실시하는 자산관리 세미나 현장 모습. 사진=KB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KB증권은 ‘해외채권 투자 아이디어’를 주제로 하는 ‘국민의 자산관리 세미나’가 전국 7개 권역 순회에 본격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KB증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서울 강북 세미나와 대구 세미나를 시작으로 부산(28일), 서울 강남(29일), 대전(30일), 광주(6/4일), 울산(6/11일)까지 6개 도시에서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세미나는 KB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가 직접 나서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미국 국채 등 선진국 채권, 브라질 국채 등 신흥국 채권에 대한 전망과 투자 아이디어를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의 투자판단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KB증권측은 설명했다.

또한, KB증권은 이전 세미나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별도 상담부스를 전국 순회에서도 지속 운영해 해외채권 거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 신청 및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HTS ‘H-able(헤이블)’, MTS ‘M-able(마블)’과 해당지역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