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농협은행, '다문화어린이 행복드림 지원협약' 체결

2019-05-21 08:52:10

NH농협은행, '다문화어린이 행복드림 지원협약' 체결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20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NH-Amundi자산운용,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다문화어린이 행복드림(Dream) 지원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다문화어린이 행복드림(Dream) 지원협약'은 농협은행과 아문디자산운용이 공동으로 조성한 펀드의 기금을 활용하여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협약을 맺어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시너지를 발휘할 다문화가정의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활용된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대표 옥경원)는 지역사회 內 아동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단체로 전국 600여 개소에서 1만 6천명 이상의 아동을 돌보고 있으며, 지역별 아동센터와 협력하여 지원이 필요한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선정하고 연계하는 일을 담당한다.

협약에 참여한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은 7년 연속 사회공헌 1위 은행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다문화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지원협약을 맺었다”며, “협약 이후 우리농산물과 학용품세트를 후원하고 문화체험활동 등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