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농협-공영쇼핑, TV 하나로마트 기부 특집 생방송 진행

2019-05-20 14:36: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헤이지니’와‘럭키강이’가 국산 과일 소비촉진 및 아동 후원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농협(회장 김병원) 경제지주와 공영쇼핑은 인기 코너인 'TV 하나로마트' 프로그램에‘헤이지니’와‘럭키강이’가 출연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방송은 오는 21일 저녁 6시4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고품질의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귤로장생 귤로향 4.5kg」과「금싸라기 성주참외 5kg」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갓 수확한 제주산 햇과일을 담아낸「귤로장생 귤로향」은 높은 당도와 새콤한 맛을 자랑해 최근 소비자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재배부터 포장, 출하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하여 높은 품질을 보증한다.

'금싸라기 성주참외'는 참외 대표 산지인 성주 지역에서 60년 이상의 재배 노하우를 담아냈으며, 여름 과일답게 풍부한 비타민 C와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헤이지니’는 1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키즈 크리에이터로, 지난해 포브스에서 선정한‘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에 선정된 바 있다.‘럭키강이’역시 45만 구독자를 거느린 키즈 크리에이터로,‘헤이지니’와 함께 기부금 모금에 동참할 계획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