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영도서, 음주운전자 검거 기여 영도구청 CCTV관제센터 요원 표창

2019-05-15 16:07:16

15일 영도구청CCTV관제센터 요원에게 경찰서장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영도구청CCTV관제센터 요원에게 경찰서장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영도경찰서(서장 류삼영)는 5월 15일 음주운전자 검거에 기여한 영도구청 CCTV관제센터 요원에게 경찰서장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고 밝혔다.

관제요원(김호진)은 새벽 시간대 피곤함을 무릎 쓰고 CCTV관제중 지난 5월 9일 오전 4시10분경 부산 영도구 남항동 제주은행 맞은편 노상에서 남성 1명이 음주의심상태로 차량운전석에 탑승하는 것을 발견했다.
곧바로 영도경찰서 상황실에 통보한 후 CCTV영상을 확인하면서 실시간 차량이동방향과 인상착의를 알려주어 관할지구대 경찰관이 약 500m거리에 주차한 음주 운전자를 신속히 검거해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류삼영 경찰서장은 “수상자의 성의 있는 근무와 신속한 조치로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게 됐다”며 “‘주민에게 사랑받는 기본에 충실한 영도경찰’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앞으로도 소중한 주민제보를 적극 발굴해 포상과 함께 지속적인 범죄예방 홍보활동을 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