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달성경찰서, 녹색어머니 연합회 정기총회

2019-05-14 20:29:41

녹색어머니 연합회 정기총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달성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녹색어머니 연합회 정기총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달성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달성경찰서(서장 양시창)는 5월 14일 비슬산 인근 야외카페에서 경찰서장, 경비교통과장, 녹색어머니 회장·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해 ‘녹색어머니 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양시창 서장은 정기총회 및 신규회원 위촉식에서 초등학교 등하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 등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한 공이 큰 녹색 어머니 연합회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며 고마움을 일일이 표시하고, 새롭게 위촉된 신규 회원들에게 도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번 정기총회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야외 카페에서 학교주변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시설 개선 방안 등에 대해 경찰서·녹색어머니 상호간의 활발한 토론과 화합의 장이 됐다.

양시창 달성경찰서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시는 녹색어머니 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