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남부서, 앞산빨래터축제현장서 탄력순찰 홍보

2019-04-29 12:47:56

4월 27일 대구앞산빨래터 축제현장서 탄력순찰 홍보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남부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4월 27일 대구앞산빨래터 축제현장서 탄력순찰 홍보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남부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남부경찰서는 4월 27일 앞산빨래터공원에서 성황리에 개막한 ‘2019 대구 앞산빨래터축제’ 행사장에 참석해 탄력순찰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곳을 찾는 지역주민들에게 맞춤형 탄력순찰 홍보 문구가 적힌 휴대용 물티슈(500개)를 나눠주며 홍보하고 순찰 희망 장소를 신청 받았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많은 주민들은 “밤에 귀가할 때, 무서웠는데 탄력순찰을 신청하면 안전한 귀갓길이 될 것 같다”며 관심을 보이고 탄력순찰 희망 장소를 신청 했다.

탄력순찰이란, 주민들의 순찰요청이 있는 장소를 중점 순찰하는 제도를 말하며, 순찰신문고 홈페이지나 지구대‧파출소에 방문해서 순찰요청을 할 수 있다.

안정민 대구남부경찰서장은 “축제현장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함으로써 시민들이 불안감을 느끼는 시간대와 장소 등을 파악해 탄력순찰 노선 지정 및 선제적인 범죄예방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