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삿포로맥주 전속모델 설인아, 재계약 체결

2019-04-25 21:12:04

삿포로맥주 전속모델 설인아. (사진=포도컴)이미지 확대보기
삿포로맥주 전속모델 설인아. (사진=포도컴)
[로이슈 김영삼 기자] 삿포로맥주는 현재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설인아와 2019년도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작년 5월, 배우 설인아는 삿포로맥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TV CF,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 활발한 활동을 성실하게 해오며 삿포로맥주의 매력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삿포로맥주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설인아는 삿포로맥주의 탄생지인 설원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삿포로맥주의 청량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큰 활약을 했고, 설문조사를 통해서도 브랜드 선호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한 것을 확인했다. 올해에도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 라고 재계약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배우 설인아는 최근 자신의 개인 SNS에 삿포로맥주 컵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모델로써의 애정을 드러내며, 팔로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팬들은 “삿포로맥주 광고를 계속했으면 좋겠다” “갑자기 삿포로에 가고 싶다” “앞으로 삿포로맥주만 달고 살겠습니다” 등 모델로써의 활동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설인아는 광고, 드라마,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최근 MBC 새 월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대기업 회장 비서 고말숙역으로 열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