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23일 첫 방송

2019-04-23 11:37: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 투니버스는 요괴워치의 다섯 번째 시즌인 '요괴워치: 섀도사이드'가 오는 23일(화)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된다고 밝혔다.

동명의 RPG 게임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시리즈는 일본에서 평균 6~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국내에는 2014년 투니버스에서 처음으로 방영됐다. 특히, 요괴워치 캐릭터들을 활용한 완구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방영되는 '요괴워치: 섀도사이드'는 지난 시즌과는 차별화된 세계관을 기반으로 스토리라인을 구성했다. 기존 캐릭터 ‘민호’의 딸 ‘단아’와 아들 ‘민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요괴탐정단’ 친구들도 새롭게 추가돼 더욱 풍성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23일 첫 방송이미지 확대보기


특히, 지난해 개봉한 '극장판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도깨비왕의 부활'에서 먼저 선보인 업그레이드된 요괴워치의 마스코트 고양이 ‘지바냥’과 요괴 집사 ‘위스퍼’의 모습이 이번 시즌에도 그대로 반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하나영 투니버스 콘텐츠 편성 팀장은 “새롭게 방영되는 '요괴워치: 섀도사이드'는 개그 요소에 초점을 맞춘 지난 시즌과는 달리 좀 더 진지하게 요괴를 퇴치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요괴의 작화 또한 업그레이드돼 한층 흥미진진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