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파파존스 피자, ‘아메리칸 소울 레시피 공모전’ 개최

2019-04-23 11:26:36

파파존스 피자, ‘아메리칸 소울 레시피 공모전’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피자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6년에 처음 개최된 파파존스 레시피 공모전은 올해 ‘파파존스의 아메리칸 소울에 어울리는 피자 레시피’라는 주제로 정통 미국 피자맛을 선보이는 파파존스의 브랜드 정체성에 맞는 레시피를 모집한다. 선정된 레시피는 향후 파파존스의 신메뉴 개발에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15일까지이며, 1차 내부심사를 통해 선별된 참가작을 대상으로 5월 18일부터 23일까지 더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진행한다. 2차 내부심사에서는 투표 결과와 함께 시판 가능성을 판단하여 현장 경연 진출자 6팀을 가려 오는 5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6월 5일에 펼쳐지는 현장 경연에서는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대상과 우수상, 장려상이 가려진다. 최종 선정된 대상에게는 상금 200만원, 우수상(2팀)과 장려상(3팀)에는 각각 50만원,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사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인기상(10팀)에는 파파존스 라지 사이즈 무료 시식권(5매)이 제공된다. 해당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콘테스트 홈페이지의 공모전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최근 외식 업계에서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출시한 메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과 파파존스 모두가 만족하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