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대림산업,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5월 분양

2019-04-22 13:22:58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조감도.(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조감도.(사진=대림산업)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 성남 금광1구역 재개발사업인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을 5월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에 조성되며 성남시 최대 규모인 5320가구로 들어서며, 이 중 2329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8호선 단대오거리역과 인접해 강남권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일대에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돼 새로운 거주환경에 대한 기대가 높은 단지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1㎡ 161가구 ▲59㎡ 771가구 ▲74㎡ 890가구 ▲84㎡ 507가구 등이며, 단지 규모는 최고 29층, 총 39개동으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서울지하철 8호선 단대오거리역을 가까이 둔 역세권이다. 이를 통해 잠실까지 18분이면 이동할 수 있고, 특히 위례신사선 연장 개발 사업이 속도를 내면서 강남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남초·금상초가 단지와 바로 맞닿아 있어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인근에 중·고등학교도 다수 분포돼 있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여기에 수도권 2기 신도시인 위례신도시가 4km 거리에 위치해 그들의 다양한 인프라도 공유 가능하여, 더욱 편리하고 확장된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단지 규모에 걸맞게 넓은 조경 면적도 확보했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단지 내 조경 면적 비율이 40% 이상으로 예정돼 있으며, 그 만큼 풍부한 녹지와 풍성한 식재의 제공이 계획돼 입주민들이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블록별로 수경시설이 마련돼 가족들이 단지 내에서 특별한 여가를 즐길 수도 있다.

총 5320가구의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지역 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되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대림산업은 웅장함·원대함의 뜻을 지닌 ‘그랑(Gran)’과 집을 뜻하는 ‘메종(Maison)’을 합쳐 대규모 단지에 걸맞은 단지명을 정했다.

커뮤니티 시설 역시 다양하게 들어선다. 실내체육관 3개소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GX룸 등 락커룸과 샤워실을 갖춘 운동시설이 계획됐으며, 특히 자녀가 있는 세대를 위한 어린이집과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현재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신동아파라디움상가 2층에서 분양 정보관을 운영 중이다. 오는 5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주택전시관은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에 조성되며, 입주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