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한국시설안전공단, 창립 24주년 맞아‘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개최

2019-04-18 16:22:19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박영수, 이하 공단)은 18일 경남 오전 진주시 본사 인재교육관에서 공단 창립 24주년 기념식을 갖고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함께 열었다. (사진= 한국시설안전공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박영수, 이하 공단)은 18일 경남 오전 진주시 본사 인재교육관에서 공단 창립 24주년 기념식을 갖고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함께 열었다. (사진= 한국시설안전공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박영수, 이하 공단)은 18일 경남 오전 진주시 본사 인재교육관에서 공단 창립 24주년 기념식을 갖고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함께 열었다고 밝혔다.

공단은 최근 발생한 근로자 사망사고 및 「산업안전보건법」전부개정을 계기로 현장근로자 안전사고 예방 등 산업안전 보건과 관련한 안전경영체계를 새롭게 정비하고 있다.
창립기념식에 이어 열린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는 공단의 모든 임직원들이 거듭 산업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업무 전반에 걸쳐 안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단 임직원들은 결의대회를 통해 ▲철저한 사전점검으로 불안전 요인 제거 후 작업 개시 ▲ 작업 중 안전수칙 철저 준수 등으로 안전사고 예방의 선봉에 설 것을 다짐했다.

박영수 이사장은 “안전전문기관이 안전을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라며 “체계적인 안전관리 문화를 정착시켜 직원들이 안전하고 국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