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준법지원센터, 제39회 장애인의 날 행사 지원

2019-04-18 12:15:32

사회봉사대상자들이 장애인의 날 행사준비를 돕고 있다.(사진제공=부산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대상자들이 장애인의 날 행사준비를 돕고 있다.(사진제공=부산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부산준법지원센터는 4월 18일 제39회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맞아 사회봉사명령대상자 6명을 투입, 장애인의 날 행사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자들은 부산시 강서구 강서체육공원에서 행사용 현수막 설치, 행사 안내, 장애인 활동 보조, 배식 봉사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사회봉사 대상자 A씨(34)는 “사회적 약자를 돕는 봉사활동으로 많은 보람을 느꼈다”며 소감을 전했다.

행사관계자는 “이번 장애인의 날 행사에 국민공모제를 통해 봉사 대상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행사진행에 큰 도움이 됐고, 봉사대상자들이 열심히 도와줘서 정말 고마웠다”고 했다.

이동환 부산준법지원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국민공모제의 취지에 적합한 사례이며, 앞으로도 필요 현장을 적극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