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옥션-스마일클럽, 뿅카 렌터카 이용권 100원 딜 이벤트

기사입력 : 2019.04.15 08:36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온라인 차량예약 서비스 ‘뿅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렌터카 이용권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뿅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차종을 보유한 온라인 차량예약 서비스다. 2017년 이베이코리아가 국내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은 연중 주요 시즌 별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혜택을 보강하는 ‘시즈널리티’ 방식으로 매달 새로운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사/결혼시즌에는 디지털/가전 구매 혜택을, 신학기 시즌에는 도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식이다.

이번 이벤트도 5월 봄 나들이-가정의달 시즌을 맞아 옥션이 스마일클럽 회원들만을 위해 특별 기획했다.

4월 15일부터 24일까지 옥션에서 뿅카 렌터카(카셰어링) 1일(24시간)이용권을 1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용권 구매 시, 차량 픽업 장소와 5월 중 원하는 이용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구매 후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뿅카 앱에서 옥션 ID를 입력해 본인 확인을 거치면, 5월 한 달 중 원하는 날짜에 이베이코리아를 상징하는 ‘스마일’ 로고가 래핑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렌터카 보험은 무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카’를 검색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 옥션 마케팅실 김자경 팀장은 “옥션은 앞으로도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해 문화/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등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